01 접수 및 제작진행 - 주문 및 상담 마감시간은 평일 오후 7시까지이며, 토요일 및 주말, 공휴일에는 작업 및 정상 상담이 처리되지 않습니다.
토요일 및 주말, 공휴일에 주문하실 경우 평일 정상 근무시간에 순차적으로 진행해 드립니다. - 결제는 무통장입금, 신용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. 인쇄업무의 특성상 선입금을 원칙으로 하며,
입금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작업 진행이 되지 않으므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- 선입금이 어려운 관공서나 공기업 학교 등의 경우 접수 시 또는 상담 전 미리 말씀 해 주시면 귀사의 결제방식으로 진행하여 드립니다.
02 시안(교정)확인 - 파일은 인쇄모드인 CMYK로 작업됩니다. (RGB모드는 인쇄용 모드가 아닙니다. CMYK 모드로 변환하여 접수하셔야 하며 모드 변환단계를 거쳐
인쇄하는 경우, 화면색상과 다르게 탁하고 진하게 나올 수 있습니다. (접수시 칼라모드 확인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.) - 모니터 색상 (RGB)과 실제 인쇄물 (CMYK)의 색상이 다르다는 이유로 주문취소, 환불, 재인쇄 해 드리지 않습니다.
- 작업사이즈 및 사용프로그램의 저장 시 오류로 인해 생긴 사고, 기본적 인쇄사양이 지켜지지 않아 생긴 인쇄사고 등의
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단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 - 일러스트 작업 시 글씨에 오버프린트가 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러한 문제는 화면상으로 확인해 드리기가 어렵기 때문에,
주문취소 및 환불 재인쇄가 안되오니 작업 전 꼭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. - 오타관련 인쇄사고는 본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므로, 교정 교열을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.
03 배송 및 납품 - 주문하실 때 배송정보란에 받는 분의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정확히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고객님께서 부재중이시고, 연락이 되지 않으시면 배송이 오랜 시간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 배송은 일반적으로 택배로 이루어지며, 인쇄제작 완료 후 평균 1~2일 정도 소요 됩니다.
(공휴일은 배송 되지 않으며, 도서산간지역은 2~3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) - 급하신 인쇄물의 경우 서울 및 수도권은 퀵 배송으로 당일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퀵 비용은 착불입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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